2010년 1월 19일 화요일

FlexUnit 4 UI 테스트 방법

[Before(async, ui)]
public function setUp():void
{
 myView = new MyView();
 Async.proceedOnEvent(this, myView, FlexEvent.CREATION_COMPLETE);
 UIImpersonator.addChild(myView);
}
 
[After(async, ui)]
public function tearDown():void
{
 UIImpersonator.removeChild(myView);
 myView = null;
}

 

 

 

1. 위의 코드처럼 setUp과, tearDown을 구성한다.

2. UIImpersonator에 테스트 하려는 컴포넌트를 테스트 메소드 실행 전에 붙였다가 끝나고 지우는 구조.

 

 

 

[Test(async, ui, order=1)]
public function testDoWork():void
{
 Async.handleEvent(this,
  myView,
  MyView.WORK,
  onWorked,
  LONG_TIME);

 myView.doWork();
}

private function onWorked(event:Event, passThroughData:Object):void
{
 Assert.assertTrue(myView.isEverythingOkay());
}

 

 

 

3. 이벤트 등을 받아서 Assert 사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