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이 yui2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yui2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10년 1월 2일 토요일

YUI2 VS YUI3

YUI3을 쓰기엔 YUI2의 위젯들이 탐났다. 그래서 YUI3을 포기하고 YUI2를 쓰는 사람이 있나 찾아봤더니 섞어쓰면 되는 거였다. ㅎ

 

http://yuilibrary.com/forum/viewtopic.php?p=3531

 

YUI 2.x와 3.x를 섞어쓰는 예제도 있다.

 

http://developer.yahoo.com/yui/3/examples/yui/yui-compat.html

 

앞의 포스트에서 서버사이드에서 YUI를 로딩 해주는 로더 설명을 썼는데 여기서도 Loader instance 두 개 만들어서 2.x, 3.x 동시에 load하면 된다.